스릴러 러닝타임 13:16초 미씽: 사라진 여자 MISSING, 2016
페이지 정보

본문
너무 현실적이라 더 끔찍하고 소름 돋는 한국이 낳은 보물 같은 역대급 스릴러 영화..
아래 영상은 스토리와스포일러 포함된 13분 16초 짜리 영상입니다
천사 같던 그녀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거짓보다 더 무서운 진실
그녀를 찾아야만 한다.
이혼 후 육아와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 지선은 헌신적으로 딸을 돌봐주는
보모 한매가 있어 늘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지선은 뒤늦게 경찰과 가족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양육권 소송 중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한다.
결국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집 앞을 서성이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증언들로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고,
그녀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관련링크
- 이전글피해자들 The Suffered, 2014 21.07.12
- 다음글이웃사람 The Neighbors, 2012 21.05.07
댓글목록

asdf님의 댓글
asdf 작성일
놀란 음성에 두 사람은 급히 다가와 살펴보았다. 롯데의 국내 기반을 다졌기 때문이다. 지금은 그만두고 영국에서 활동중이다. 입안에 넣어주고는 목줄기를 가볍게 비벼주었다. ‘새것’만이 전부인 시대는 지난 것 같다.
도구로써 작용하는 것인가 싶어서 실소(失笑)했다. 구할 수 있고, 이를 되팔 수 있기도 하다. 전건은 네 사람을 차례로 훑어보며 입을 열었다.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같은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여든 http://hongkongrepl10.dothome.co.kr 남자명품레플리카 지금 자랑하다

cvbn님의 댓글
cvbn 작성일http://shark5154.co.kr 화장품제조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