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맥스 2 The Road Warrior, 1981 > 외국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외국영화

액션 러닝타임16:25초 매드 맥스 2 The Road Warrior, 198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7-29 16:04 조회 3,392 댓글 0

본문

fb5c76a2e7381c73f69866df15a14e0b_1627542177_4008.jpg
 

[영화리뷰 결말포함][공부해서 뭐해!! 특집!!]포스트아포칼립스란 이런 것이다!! 매드맥스전편리뷰 #2! 로드워리어!!


아래 영상은 스토리와스포일러 포함된 16분 25초 짜리 영상입니다



모든 것을 잃고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는 맥스(Max: 멜 깁슨)는 자이로콥터(헬리콥터와 비슷한 프로펠러 비행기)를 타고 다니는 남자(The Gyro Captain: 브루스 스펜스 분)를 만난다. 그는 석유가 많은 곳을 알고 있다며 살려달라고 하고, 두 사람은 사막 한 가운데에 약탈자들에게 둘러싸여 꼼짝 못하고 갇혀있는 사람들의 요새(?)가 있는 곳까지 간다. 그 사람들에게는 연료(석유)가 많이 있고, 약탈자들은 그걸 노리며 주위를 맴도는 것이다.
  사람들이 그 곳을 빠져나가려고 시도할 때마다 잔혹한 죽음을 당하게 되는데, 다 죽게 된 네이던을 맥스가 구해주고, 그는 맥스에게 연료를 줄테니 자길 요새 안으로 데려가 달라고 부탁한다. 요새에 들어간 이방인 맥스를, 그 곳 사람들은 반신반의하면서 거리를 두는데, 맥스가 구해준 사람이 죽고나자, 연료도 구하지 못하게 된다. 하는 수 없이 맥스는 밖에 버려진 유조차를 안으로 가져오는 대가로 연료를 받기로 한다. 결국 약탈자들과 접전을 벌이면서도 유조차를 끌고 들어오는 데 성공한다. 맥스가 자기갈 길을 다시 가려고 하자, 야생 소년(The Feral Kid: 에밀 마인티 분)이 따라나서는데.
  [스포일러] 소년은 말도 할 줄 모르는 늑대 소년 같은 아이다. 아이를 떼어놓고 요새를 떠난 맥스는 심하게 부상을 입게 되고, 맥스의 개, '독'도 죽는다. 그러나, 자이로콥터 조종사가 맥스를 구해서 다시 요새안으로 데리고 들어간다. 파파갈로(Pappagallo: 마이클 프레스톤 분)를 비록한 요새의 사람들은 연료를 모두 싣고 그 곳을 떠나 해안으로 가려고 계획을 세우고, 부상이 심한 맥스가 유조차를 운전하겠다고 자원한다. 그들은 유조차를 먼저내 보내고, 약탈자들이 유조차를 뒤쫓는 사이에 다른 방향으로 달아나서 먼 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한다. 맥스의 차에는 여전사(Warrior Woman: 버지니아 헤이 분)와 남자가 타서 방어를 해주고 맥스가 운전을 하는데, 꼬마가 몰래 숨어 타고 있었다. 난투가 벌어지면서 여전사와 남자는 약탈자의 손에 죽고, 맥스는 꼬마의 도움을 받는다. 마침내 유조차가 전복되고, 그곳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연료가 아닌 모래였다. 그후, 자이로콥터의 조종사는 무리의 지도자가 되고, 그날 이후 다시는 맥스를 볼 수가 없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