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영화 DB

모험 러닝타임112분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화DB 작성일 20-09-24 16:06 조회 369 댓글 0

본문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The City Of Lost Children , 1995

movie_image.jpg

국가: 프랑스
감독: 마르크 카로
출연: 론 펄먼(차력사 원), 다니엘 에밀포크(크랑크 박사), 주디스 비테(미에트)
상영시간: 112분
줄거리: 독신의 과학자가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아홉명의 인간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부인 대신 만든 미스 비스무쓰는 유전자가 잘못 꼬여 난쟁이로 태어나고, 아들 역으로 만들어낸 여섯 쌍동이 역시 유전자 공급 잘못으로 잠꾸러기가 되고 만다. 자신의 대를 이어줄 천재를 목표로 탄생시킨 크랑크는 꿈을 꾸지 못하는 치명적인 결함으로 태어나자마자 순식간에 늙어버리고 만다. 친구로 만든 이르뱅은 미완성으로 뇌만 수족관을 떠다니는 신세일 뿐. 과학자는 자신이 만든 아들의 반항으로 아들과 몸싸움을 하다가 이를 저지하는 아내에 의해 바다에 버려지나 죽지 않고, 바다 속 깊숙이 들어가 인간 세상을 관찰하며 혼자만의 삶을 살아간다. 피조물들의 우두머리 노릇하며 바다 위의 유정 굴착장치에서 사는 크랭크 박사(Krank: 다니엘 에밀포크 분), 그러나 태어날 때부터 꿈을 갖지 못해 순식간에 조로해 버린 크랭크 박사는 젊음을 되찾기 위해 아이들의 꿈을 훔쳐내기로 한다. 맹인들에게 세상의 흔적을 볼 수 있도록 옵타콘스란 눈을 만들어주고 그 대가로 아이들의 유괴를 사주하게 된다. 한편 고래잡이 출신 차력사인 원(One: 론 펄만 분)은 쓰레기 통에서 주운 댄레(Denree: 조셉 루치언 분)를 친동생처럼 키운다. 그러던 어느날 집으로 습격해온 맹인 악당들에 의해 유괴된 댄레는 크랭크 박사의 소굴로 납치된다. 동생을 찾아 헤매이던 원은 항구도시에서 소매치기를 하며 살아가는 어린 고아 양아치들을 만나게 된다. 이들의 리더인 청순한 소녀 미에트(Miette: 쥬디스 비테 분)와 바보같지만 다정다감한 차력사 원은 어린 동생 댄레를 찾아 나선다. 어둠의 소굴을 탈출한 미에트를 뒤쫓는 샘 쌍동이 옥토푸스와 독침을 가진 벼룩들, 원과 미에트에게 점점 숨막힐 듯한 긴장과 위험의 순간들이 조여드는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