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와 부베의 사랑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엠마와 부베의 사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신소율
댓글 0건 조회 398회 작성일 20-09-24 16:06

본문

엠마와 부베의 사랑, Edes Emma, Draga Bobe - Vazlatok, Aktok , Sweet Emma, Dear Boebe - Sketches, Nudes , 1991



국가: 헝가리
감독: 이스트반 자보
출연: 조한나 터 스티지
상영시간:
줄거리: 부다페스트의 어느 학교에서 러시아어를 가르치며 교원 숙소에서 한방을 쓰는 엠마와 부베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다. 소련의 붕괴 후, 러시아어 교사들은 당국으로부터 영어를 배워서 학생들을 가르치라는 지시를 받는다. 한편 엠마는 유부남인 학교 교장 스테파닉스와 불륜을 맺고 그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자유분방한 부베는 더 나은 삶을 꿈꾸며 산다. 부베와 다른 여교사들은 엠마를 데리고 시내의 카페에 가서 외부 남자들과 술을 마시기도 하지만 엠마는 그런 자리에 어울리지 않고 빠져 나간다. 자신을 피하면서 놓아주지 않으려는 스테파닉스와 현실의 외로움을 그에게 도피함으로써 잊으려는 엠마는 위태로운 관계를 계속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날 숙소에 돌아온 엠마는 경찰로부터 부베가 매춘과 불법, 외화 및 마약 중개에 관련되어 체포됐다는 말을 듣는다. 경찰의 증인 심문과 스테파닉스의 추궁에 엠마는 더욱 절망한다. 두달 뒤, 숙소에 홀연히 나타난 부베는 건물 위에서 투신 자살을 한다. 학교를 그만두고 거리에서 신문 팔이로 전략한 엠마의 외침 소리가 더욱 애초로와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488
어제
1,824
최대
3,718
전체
904,334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