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러닝타임 횡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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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단, Transit , 2004
국가: 헝가리
감독: 아벨 코냐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시/공간 속의 영적 자화상. 내적 여행의 무대들이 물질적인 존재를 여러 측면으로 반영하는 명상들로 이루어지면서, 환영처럼 서로에게 연결된다. 전체의 분열된 부분들을 통해 길이 나고 그 길은 우리에게 몸과 영혼의 교차로로 작용한다. 이 필름은 비디오뿐만 아니라 몇가지 필름 애니메이션 기술로 만들어졌는데, 단선적인 행위나 전통적인 스토리보드에 의해 구성되지 않았다. 선택된 장면들은 영적인 관점으로부터 우리의 신체적 현존에 대한 명상적인 사고에 기반한 내적 결핍으로부터 나온다. 영화는 우리의 영혼을 탐구하기 위한 여행-즉, 우리가 ‘수직’이자 ‘수평’으로도 모두 해석될 수 있는, 적절한 제목으로서 ‘횡단(TRANSIT)’-의 다양한 무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국가: 헝가리
감독: 아벨 코냐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시/공간 속의 영적 자화상. 내적 여행의 무대들이 물질적인 존재를 여러 측면으로 반영하는 명상들로 이루어지면서, 환영처럼 서로에게 연결된다. 전체의 분열된 부분들을 통해 길이 나고 그 길은 우리에게 몸과 영혼의 교차로로 작용한다. 이 필름은 비디오뿐만 아니라 몇가지 필름 애니메이션 기술로 만들어졌는데, 단선적인 행위나 전통적인 스토리보드에 의해 구성되지 않았다. 선택된 장면들은 영적인 관점으로부터 우리의 신체적 현존에 대한 명상적인 사고에 기반한 내적 결핍으로부터 나온다. 영화는 우리의 영혼을 탐구하기 위한 여행-즉, 우리가 ‘수직’이자 ‘수평’으로도 모두 해석될 수 있는, 적절한 제목으로서 ‘횡단(TRANSIT)’-의 다양한 무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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