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편, 그 여자의 사정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75분 그 남편, 그 여자의 사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0-09-29 14:52

본문

그 남편, 그 여자의 사정, ねじりん棒 , Nejirin Bou , 2004

movie_image.jpg

국가: 일본
감독: 토미오카 타다후미
출연: 벤갈(후지사와), 이시바시 렌지(타나카미), 사이토 아유무(이무라 나오토)
상영시간: 75분
줄거리: 어느 날 변두리의 이발소에 들어온 초보 택시운전사 이무라는 입담 좋은 그곳의 주인 타가미의 부추김을 받아 자신이 겪은 자랑거리를 늘어 놓게 된다. 며칠 전 한밤 중, 일하던 이무라는 호텔 앞에서 젊은 여자 미사키를 태웠는데, 그녀는 호텔에서 남자에게 맞아 피해 나온 참인데 그만 지갑과 코트를 방에 놓고 와 버렸다. 이무라는 어쩔 수 없이 그녀를 집까지 태워준다. 그런데 그녀에게는 열쇠도 없었고, 한참을 실랑이하다, 2층 베란다가 열려있는 것을 발견한 이무라는 사다리를 가져와 우여곡절 끝에 2층까지 올라가 문을 연다. 그런데 있어야 할 현금도 여행 중인 미사키의 남편이 가지고 가서 없다고 한다. 그러자 미사키는 “나와 택시요금 중 무엇을 갖고 싶냐?” 고 그를 유혹한다. 이무라는 미사키를 쇼파로 밀어버렸다고 말한다. 여기까지 듣고 있던 이발소 주인 타가미는 좋다말았다는 생각을 하는데 이무라는 웃으며 끝까지 이야기를 계속한다. 그러나 그것은 의외의 방향으로 전개되었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3,869
어제
4,445
최대
25,916
전체
1,695,017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