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이노센스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106분 섹슈얼 이노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47회 작성일 20-09-29 10:50

본문

섹슈얼 이노센스, The Loss Of Sexual Innocence , 1999

movie_image.jpg

국가: 미국
감독: 마이크 피기스
출연: 줄리안 샌즈, 세프론 버로우스
상영시간: 106분
줄거리: 아프리카 케냐의 광활한 초원을 유일한 놀이터로 삼고 지냈던 시절, 수풀 사이 낯선 오두막 집의 작은 창문을 통해 본 풍경은 나의 모든 감각을 마비시켜 버렸다. 열 다섯 살 정도의 앳된 얼굴, 검은 피부, 울고 있었던 건지 촉촉히 젖어있던 눈가, 그리고 아무것도 입지 있지 않은 채 늙은 영감 앞에서 성경을 읽고 있던 소녀, 어느새 호기심은 그녀의 곱슬거리던 머리카락 한 올부터 유난히 하얗던 발톱까지 나의 작은 머리속에 새겨 넣기 시작했다. 열 여섯 살이 되던 해, 수잔이란 여자 친구를 만났다. 내 눈길을 사로잡은 두 번째 여자 수잔. 키스의 감미로움과 순간순간 뜨거워지는 나를 느끼게 해준 나의 사랑. 하지만 수잔은 늘 그런 나를 차갑게 식혀버린채 밀어내기만 했다. 어느날, 수잔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한걸음으로 달려간 내 눈 앞에서 수잔은 만취 상태로 낯선 남자와 침대에 누워있었다. 나를 밀어내던 그녀의 손이 움켜쥐고 있던 그것을 보았을때, 내 몸을 타고 흐르던 느낌은 아직 너무도 생생하다. 세월이 흘러, 난 다큐멘터리 감독이 되었고 한 여자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빠가 되어 있다. 무료한 일상의 반복. 어느새 스 생활이 편안해져버린 어느날, 투시니아라는 낯선 촬영지에서 난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그것도 함께 일하는 동료 루카의 여자친구와 말이다. 하지만 운명이라고 생각하려는 나의 선택은 실수일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851
어제
4,550
최대
25,916
전체
1,671,879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