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헤드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97분 스킨 헤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17회 작성일 20-09-29 10:18

본문

스킨 헤드, Pariah , 1998

movie_image.jpg

국가: 미국
감독: 랜돌프 크렛
출연: 데이몬 존스(스티브), 엘레사 윌리엄스(샘), 에이미 샤핀(시시)
상영시간: 97분
줄거리: {각 개인은 무의미한 우주에서 하나의 개인으로 존재하면서 자신의 자유의지를 통해 적대적인 환경과 투쟁해야 한다. - 파라이어(Pariah), 하층계급(Social Outcast)} 착실한 백인 청년 스티브(Steve: 데이몬 존스 분)와 혼혈인 애인 샘(Sam: 엘레사 윌리엄스 분)은 데이트를 하던 중 인종차별 주의자들인 네오 나찌 스킨헤드에 의해 공격을 받아 샘이 그들에게 집단강간을 당한다. 만신창이가 된 샘을 데려다주고 가까스로 집에 돌아온 스티브는 얼마 후 샘의 자살소식을 듣는다. 육체적 상처는 치료되었지만 샘의 자살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목적 없이 떠돌던 스티브는 복수를 결심한다. 그는 스킨헤드들을 분노와 폭력에 빠지게 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스킨헤드로 위장한 채 스킨헤드처럼 행동하고 생각하는 방법을 배운다. 그리고 갖은 우여곡절 끝에 자신을 공격했던 스킨헤드 집단에 접근한 스티브는 그들의 요구로 거리의 여자를 칼로 찌르는 통과 의례를 거쳐 멤버가 되는데. [스포일러] 스티브는 이들과 어울려 아지트에 모이거나 파티에 찾아다니면서 술 마시고 싸우고 섹스를 하면서 시간을 때우는 동안 멤버의 우두머리 크루의 여자친구인 시시와 가까워진다. 그러던 중 스킨헤드 여자 멤버들에게 근처의 흑인 불량배들이 시비를 걸어 격렬한 패싸움이 일어난 이후 두 집단은 틈만 나면 대결하는 심각한 상황으로 번진다. 한 차례 폭동이 휩쓸고 간 어느 날, 아수라장이 벌어진 틈을 타서 총을 구하게 된 스티브는 스킨헤드 집단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그들에게 총으르 겨눈다. 하지만 스티브는 복수를 하는 대신 시시와 함께 아지트를 떠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3,417
어제
3,346
최대
25,916
전체
1,726,852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