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던트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기타 러닝타임 프레지던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20-09-28 18:48

본문

프레지던트, My Fellow Americans , 1996

movie_image.jpg

국가: 미국
감독: 피터 시걸
출연: 잭 레몬(러셀 P. 크레이머), 제임스 가너(매트 더글러스), 댄 애크로이드(윌리엄 해니)
상영시간:
줄거리: 미국의 대통령 윌리엄 헤이니(William Haney: 댄 애크로이드 분)는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에 탐닉해있다. 부대통령과 함께 싸이클을 타면서 나라일을 결정할 정도. 어느날 헤이니는 스캔들에 휘말린다. 자신이 전임 대통령 크레이머(Russell P. Kramer: 잭 레몬 분)의 부대통령으로 재직할 시기, 국방 정책과 관련된 비리가 있다는 소문이 나돌고 갑작스레 그의 정치생명이 위태로와진다. 크레이머는 공화당 출신으로 자신 이전의 민주당 더글라스(Matt Douglas: 제임스 가너 분) 대통령과 철저하게 싸워왔다. 두 사람에게는 서로에 대한 혐오 이외에는 어떠한 공통점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 가끔씩 언론에 비춰질 모습을 생각해 의례적인 오찬이나 골프 회동을 갖는 정도였지 서로에게 아주 약간에 호의도 찾아보기 힘들었다. 그러나 현직 대통령이 자신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세운 계략은 더글라스와 크레이머가 손을 잡는 것 이외에는 아무런 빠져나갈 길을 만들어 주지 않았다. 두사람 모두 재임 기간에는 하늘에 나는 새라도 떨어뜨릴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권력을 행사했었다. 미국 국민은 모두 자신들의 말에 따라주었으며, 더 이상 바랄 것은 없었다. 자신들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떠나게 된 미국의 구석구석은 그들이 알던 미국이 아니었다. 원치않은 동행에서 얻게된 것은 뜻밖에 얻게된 것은 뜻밖에 컸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3,646
어제
4,445
최대
25,916
전체
1,694,794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