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는 이제 여기 살지 않는다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112분 엘리스는 이제 여기 살지 않는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32회 작성일 20-09-28 11:17

본문

엘리스는 이제 여기 살지 않는다, Alice Doesnt Live Here Anymore , 1974

movie_image.jpg

국가: 미국
감독: 마틴 스콜세지
출연: 엘렌 버스틴,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알프레드 루터 3세
상영시간: 112분
줄거리: 미국 남서부에 사는 가정주부 앨리스(Alice Hyatt: 엘렌 버스틴 분)는 건달이었던 남편이 죽자, 어린 시절(Alice, Age 8: 미아 벤딕슨 분)부터 꿈꿔왔던 것이지만 결혼으로 인해 접어야했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조숙한 아들 토미(Tommy Hyatt: 알프레드 러터 분)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맨 처음 피닉스에 짐을 푼 그녀는 라운지의 가수 자리를 얻게 되지만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벤(Ben: 하비 키이텔 분)이 죽은 남편과 다름없이 비열하고 폭력적인 사람임을 알게 되자 툭손으로 도망친다. 식당에서 웨이트리스 자리를 얻게 된 앨리스는 처음에는 그 일을 너무나 싫어하지만 동료 웨이트리스인 플로(Flo: 다이안 래드 분)와 베라(Vera: 발레리 커틴 분)의 도움을 받아가며 차츰 적응해간다. 그 과정에서 조금씩 자신의 가치를 발견해가는 앨리스에게 목장주인인 데이빗(David: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분)이 구애를 한다. 앨리스는 다시 자신의 꿈을 접고 가정에 안주해야할지 망설이게 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4,433
어제
4,677
최대
25,916
전체
1,774,253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