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러닝타임 베르사이유 I & II
페이지 정보
본문
베르사이유 I & II, Versailles I & II , 1976
국가: 미국
감독: 크리스 가랫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이 영화를 위해 난 프린팅 영역이 16mm185mm인 콘택트 프린팅 박스를 만들었는데, 그것을 사용해서 난 24프레임에 광학 사운드 영역까지 한꺼번에 프린트할 수 있었다. 첫 번째 부분은 베르사이유의 동상의 7 1초 쇼트를 사용한 조합이다. 사운드트랙을 포함한 1000 미녀의 궁전은 사전에 결정된 쇼트이다. 소리와 영상이 동시에 현상되었기 때문에, 노출시간에 있어서의 시간적 불일치가 영상의 밀도와 소리 높낮이의 리듬 상의 유동성으로 이어졌다. 이 쇼트들 중 두개는 두 번째 부분과 조화되는데, 그것은 필름 표면의 전체 영역을 써서 현상된 추상적 이미지들이다. 시각적 이미지란 소리 이미지이기도 하다." - 크리스 가랏, 런던 영화감독 공동 배급 카탈로그, 1977.
국가: 미국
감독: 크리스 가랫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이 영화를 위해 난 프린팅 영역이 16mm185mm인 콘택트 프린팅 박스를 만들었는데, 그것을 사용해서 난 24프레임에 광학 사운드 영역까지 한꺼번에 프린트할 수 있었다. 첫 번째 부분은 베르사이유의 동상의 7 1초 쇼트를 사용한 조합이다. 사운드트랙을 포함한 1000 미녀의 궁전은 사전에 결정된 쇼트이다. 소리와 영상이 동시에 현상되었기 때문에, 노출시간에 있어서의 시간적 불일치가 영상의 밀도와 소리 높낮이의 리듬 상의 유동성으로 이어졌다. 이 쇼트들 중 두개는 두 번째 부분과 조화되는데, 그것은 필름 표면의 전체 영역을 써서 현상된 추상적 이미지들이다. 시각적 이미지란 소리 이미지이기도 하다." - 크리스 가랏, 런던 영화감독 공동 배급 카탈로그, 197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