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코미디 러닝타임 99분 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91회 작성일 20-09-24 16:06

본문

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 Emmas Gluck , Emmas Bliss , 2006

movie_image.jpg

국가: 독일
감독: 스벤 타딕켄
출연: 조디스 트라이벨(엠마), 위르겐 포겔(막스)
상영시간: 99분
줄거리: 한적한 농장에서 돼지, 닭, 오리를 키우며 혼자 사는 엠마, 동물 친구들 때문에 심심하진 않지만 함께 밥 먹고 대화할 남자가 그립고, 밀린 세금을 내야 할 돈이 필요하다. 그러던 어느 비 오는 밤, 하늘에서 남자와 돈이 떨어진다. 결벽증 때문에 변변한 데이트 한번 못해본 막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빗 속을 질주하다 교통사고로 엠마 농장에 불시착하게 된다. 모든 것이 뒤죽박죽 제멋대로인 엠마가 낯설고 특이하지만 싫지만은 않다. 시간이 지날수록 엠마의 농장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는 생각이 든 막스는 이곳에서 인생을 마감하려 하고, 엠마에게 한가지 부탁을 하는데…. 영화제 소개글. 재담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작가 클라우디아 슈라이버의 소설 &lt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gt를 토대로 만들었으며, 클라우디아가 직접 영화의 각본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작품이다. 더불어 &lt글루미 선데이&gt의 시나리오 작가로 명성을 떨친 루스 토마가 공동으로 참여해 원작보다 더 유쾌하면서 감동적인 각본을 탄생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한 감독 스벤 타딕켄은 농장을 가꾸며 살아가는 순박하고 씩씩한 돼지들의 친구이자 엄마인, 엠마의 코믹하고도 유쾌한 사랑이야기를 완성도 높은 연출력을 살려 원작의 감동을 백배 증가 시킨 영화로 재탄생시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1,371
어제
1,952
최대
3,718
전체
933,412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