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과 나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왕과 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28회 작성일 20-09-24 16:06

본문

왕과 나, 2007

movie_image.jpg

국가: 한국
감독: 김재형
출연: 오만석(내시, 김처선), 고주원(성종), 구혜선(윤소화, 폐비 윤씨)
상영시간:
줄거리: 문종 때부터 연산군에 이르기까지 환관으로서 임금을 섬긴 내시 김처선의 파란만장한 사랑과 역경을 그린 정통 사극. 경복궁, 파루를 알리는 쇠북소리가 들리고 내반원 다인청에서는 미남자들이 일사분란하게 눈썹을 다듬는 등 얼굴단장을 한다. 이때 감찰부 수장 조치겸(전광렬)은 십여명의 감찰내시를 대동하고 중문을 나서고, 어느새 수랏간에 도착하고는 사옹원 선부에게 주상전하의 탄신일을 잘 챙기라고 하다가 이를 책임져야할 최설리가 나인과 함께 있던 걸 발견한다. 이에 화가 난 조치겸은 감찰부내시들을 비롯한 많은 내시들이 보이는 가운데 최설리를 목까지만 나오게 땅에 파묻고는 그 위로 꿀을 떨어뜨린다. 숨을 헐떡거리는 최설리를 뒤로하고 이번에는 벌꿀들을 풀어 꿀로 모이게 만든다. 이에 그는 비명을 질러대고, 조치겸은 내시부 규율을 어긴 자는 이렇게 될 것이라고 호통친다. 잠시 후 조치겸은 판내시부사 안병두로부터 상왕전하를 복위시키는 거사에 참여했다며 자신을 따르라는 말에 충격 받는다. 날이 바뀌고, 세조의 탄신일 날 멋진 무술을 보여주던 김자명은 세조로부터 술을 받다가 갑자기 칼을 세조에게 겨눈다. 한편, 도망치던 김자명의 부인 오씨는 어느 동굴에서 아이를 낳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723
어제
4,677
최대
25,916
전체
1,772,543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