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할머니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드라마 러닝타임 111분 아르헨티나 할머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97회 작성일 20-09-24 16:06

본문

아르헨티나 할머니, アルゼンチンババア: Arugentin Baba , 2007

movie_image.jpg

국가: 일본
감독: 나가오 나오키
출연: 야쿠쇼 코지(아버지 사토루), 스즈키 쿄카(아르헨티나 할머니 유리), 호리키타 마키(미츠코)
상영시간: 111분
줄거리: 우리 동네엔 어디서 왔는지 모를 괴짜 여인이 한 명 살고 있어요. 그녀의 아지트 근처를 지날 때면 한번도 맡아본 적이 없는 지독한 냄새를 풍기고 옥상에서 머리를 풀어헤친 채 탱고를 추는 이 여인. 우리는 그녀를 아르헨티나 할머니라 부릅니다. 어렸을 적부터 그녀는 두려움의 대상이었죠. 애들을 잡아다가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밥으로 해 먹인다는 무시무시한 얘기도 오갔고요. 18살이 되던 해, 그만 엄마가 병으로 세상을 떠나셨어요. 이 와중에 아빠는 엄마의 임종도 지키지 않고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셨죠. 너무나 슬퍼 잠시 그럴 거라 생각했는데, 무슨 잠적을 6개월이나 할까요? 아빠 찾으러 다니는 것도 지쳐갈 무렵, 아빠가 아르헨티나 할머니 집에서 그녀와 함께 있다는 소문을 듣고 거의 쓰러질 뻔했습니다. 고양이 밥이 될 거란 두려움도 무릅쓰고 찾아간 그 집. 그 곳에 아빠는 정말 있었습니다. 아빠는 그 곳에서 뭔가를 열심히 만들고 계셨고 그것의 이름은 만다라라고 하더군요. 무슨 에로영화 이름 같은 그것을 만들면서 아빠는 마음의 상처를 달래는 것 같았어요. 아르헨티나 할머니의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요. 6개월 동안 아빠와 그녀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계속 이 집에 드나들면서 그 비밀을 캐봐야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7,638
어제
18,950
최대
25,916
전체
1,516,770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