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슬픈 유혹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멜로/로맨스 러닝타임 92분 세상에서 가장 슬픈 유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15회 작성일 20-09-29 10:50

본문

세상에서 가장 슬픈 유혹, Dreaming Of Joseph Lees , 1999

movie_image.jpg

국가: 영국
감독: 에릭 스타일스
출연: 사만다 모튼, 루퍼트 그레이브스, 리 로스
상영시간: 92분
줄거리: 한 여인의 지순한 사랑과 이별, 방황을 섬세한 터치로 그린 서정적인 로맨스물. 1999년 몬트리올 영화제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2000년 영국 필름 어워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58년의 영국, 여동생과 몸이 아픈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이바(Eva: 사만다 모튼 분). 그녀에게는 어린 시절부터 남몰래 간직해온 사랑이 있다. 그것은 바로 사촌인 조셉 리(Joseph Lees: 루퍼트 그레이브스 분)에 대한 연정. 지질학자인 조셉 리는 탐사 중 사고로 인해 다리를 잃어버리고, 그런 연유로 이바는 더욱 더 그에 대한 연정을 키워간다. 그러나 한 마을에 사는 농부 해리(Harry: 리 로스 분)는 그녀에게 집요한 구애를 하고, 이바는 결국 그의 사랑을 받아들인다. 조셉에 대한 사랑을 접고 해리와 함께 아름다운 꿈의 키워가던 이바. 그런 어느 날, 그녀는 친지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가족 파티에서 조셉을 만나게 된다.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파티장에 홀로 앉아있는 조셉을 본 이바는 그에게 춤을 신청하고 그들은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감미로운 춤을 춘다. 그 후로 이바는 가슴한 켠에 숨겨두었던 그에 대한 사랑이 다시 싹트고 있음을 느끼고 혼란에 빠진다. 해리와의 갈등은 점점 심화되고, 무작정 조셉을 찾아간 이바는 그에 대한 겆잡을 수 없는 감정을 확인한다. 조셉 또한 이바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사랑임을 깨닫고,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그도 잠시, 해리의 광적인 사랑은 그녀의 살날같은 희망을 다시 물거품으로 만들고 마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450
어제
3,242
최대
25,916
전체
1,869,229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