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등급 영화의 은밀한 여행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기타 러닝타임 X등급 영화의 은밀한 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48회 작성일 20-09-29 10:40

본문

X등급 영화의 은밀한 여행, Rated X: A Journey Through Porn , 1999

movie_image.jpg

국가: 미국
감독:
출연: Bill Margold
상영시간:
줄거리: 미국 포르노의 본산지로 일컬어지는 산 페르난도 밸리의 구석구석을 뒤져가며, 연간 80억달러를 벌어들이는 포르노 산업의 이면을 담아낸 흥미로운 다큐멘터리. 유년 시절 포르노를 처음 접했던 대그 잉베송이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직접 만들어낸 X산업에 대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영화는 어릴 적 감독 자신이 보았던 포르노로 시작해 그 포르노를 제작했던 윌리엄 마골드를 만나 인터뷰를 하는 것으로 이어진다. 이 작은 도시는 주당 50편의 포르노 영화를 만들어, 대여료 수입만 연간 6억달러를 챙긴다. 10대 신참 포르노 여배우에서부터, 남성적 시선을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지적 외모의 여성 포르노 감독, 인기없던 초창기 포르노 배우였다가 이젠 제작자로 성공한 60대 노인에 이르까지 포르노 산업에 종사하는 갖가지 인물들과의 인터뷰가 제작현장의 생생한 육성과 함께 담겨 있다. X산업의 권위자 윌리암 마골드는 인터뷰에서 포르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말한다. 그의 소개로 여배우 셀리나를 만나게 되고, 간단한 대화가 오고간 후 그녀가 직접 연기하는 포르노 촬영 장면을 잡는다. 대그는 셀리나의 부모님과도 인터뷰를 한다. 그들은 딸이 포르노를 찍는 것보다는 에이즈에 걸릴까봐 걱정을 한다. 그리고 다시 그녀가 연기를 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대그는 셀리나의 에이전트사 짐 사우스와 X산업의 에이전트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대그는 남자배우 알렉스와의 인터뷰 후 레이건을 만나러 간다. 그는 뷰티풀 에이전트사의 유일한 직원이자 사장인데, 포르노 비디오의 맨 마지막에 여배우와 자신의 섹스 장면을 항상 넣는다. 그가 보여주는 여배우와의 섹스장면에 이어, 포르노가 필름화되는 장면, 그리고 편집과 더빙이 이뤄지는 과정을 담는다. 대그는 포르노에 관한 책을 쓴 린다 윌리암스를 만나 X산업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듣는가 하면, 포르노를 만드는 여자 감독과 여러 부류의 여자배우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기도 한다. 인터뷰와 포르노 촬영 장면 등이 어떤 특정한 기준이랄 것 없이 나열된 것처럼 보이는 이 영화는 X산업을 다큐멘터리라는 형식을 빌려 객관적인 눈으로 분석해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725
어제
3,957
최대
25,916
전체
1,704,342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