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본 새엄마와 눈이 맞아서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에로 러닝타임 58분 처음 본 새엄마와 눈이 맞아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556회 작성일 20-10-07 14:33

본문

처음 본 새엄마와 눈이 맞아서, Secret relationship with mother-in-law invited by the sexiness of the raw skin … , 2019

movie_image.jpg

국가: 일본
감독: 가토 마사키
출연:
상영시간: 58분
줄거리: 너무 이쁜 새엄마가 우리집에서… 나도 널 좋아해! 에피소드 1 : 코이치는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연하의 요코와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아들, 켄지에게 그녀를 소개해준다. 그렇게 어색하게 대화를 나누던 중 코이치로부터 급한 전화가 오게 되고, 그는 이윽고 자리를 비우게 되는데, 그 순간 코타츠 속에서 켄지와 요코의 손이 맞닿는다. 처음 보자마자 서로 통하게 된 둘은 코이치에게는 비밀로 하고 은밀한 관계를 나눈다. 에피소드 2 : 오랜만에 집에 들어온 사토시는 낯선 젊은 여자가 할아버지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의아해한다. 손님이냐고 묻자 할아버지는 아빠의 새 와이프라며 손자에게 유이를 소개해준다.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 사이 어느새 잠이 들어버린 할아버지, 사토시는 그런 그를 깨우지 않고 조용히 유이에게 사인을 보낸다. 마침 욕구불만이었던 그녀는 사토시의 유혹을 거절할 수 없게 되고, 이윽고 둘은 격정적인 관계를 나누게 된다. 에피소드 3 : 아빠로부터 새엄마를 소개받은 슈스케는 성숙미 넘치고 예쁜 치호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렇게 한참을 이야기를 나눴을까 코타츠의 따스한 열기로 어느새 잠이 들어버린 아빠, 이를 기회라고 생각한 슈스케는 그 자리에서 치호를 유혹한다. 그렇게 은밀한 관계를 가지게 된 둘은 아빠가 깰까 걱정하면서도 점점 과감하게 사랑을 나눈다. 에피소드 4 : 아빠가 새로 맞은 아내 모모코와 인사를 나누는 소타. 그는 자신과 나이 차가 별로 안 나는 그녀가 아빠와 호적을 합쳤단 얘기를 듣고 놀란다. 놀람도 잠시, 속옷이 보일 듯 말 듯 한 그녀의 치마를 본 소타는 몰래 코타츠 이불 속으로 손을 넣어 모모코를 유혹하기 시작한다. 그런 그의 손길이 싫진 않은지 모모코는 남편이 나가자마자 소타와 뜨겁게 불타오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532
어제
3,754
최대
25,916
전체
1,763,875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