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관념 없는 유부녀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에로 러닝타임 65분 정조관념 없는 유부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1,112회 작성일 20-10-07 10:34

본문

정조관념 없는 유부녀, Tanin-no-tsumahodo Iyarashii , 2018

movie_image.jpg

국가: 일본
감독: 이즈미 유스이
출연:
상영시간: 65분
줄거리: 에피소드 1 : 이웃집에 사는 니시자키 유이치와 사통한 레이코. 유이치는 계획대로 레이코의 남편과 함께 술을 마시고 그녀의 집으로 함께 들어온다. 이에 레이코는 준비해뒀던 수면제 약을 물과 함께 섞어 남편에게 준다. 이윽고 약 기운이 돌자 바로 잠이 든 남편, 유이치와 레이코는 이런 그를 부축해 조심히 침실로 옮긴다. 그리고는 누가 먼저라고 할 것도 없이 서로의 몸을 격정적이게 애무하기 시작하고, 레이코의 남편이 잠이 든 사이에 스릴 있는 섹스를 즐긴다. 에피소드 2 : 남편이 출근한 아침 유미의 집으로 택배기사 호사카가 찾아온다. 서로 안면이 있어 보이는 그들. 호사카는 유미에게 택배를 건네주고는 그녀의 손을 덥석 잡아버린다. 이에 유미도 못 참겠다며 호사카의 손을 잡고 집 안으로 데려온다. 곧바로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둘은 점점 숨이 가빠지기 시작하면서 서로의 몸을 더듬거리기 시작한다.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과격한 정사를 나누는 그들은 이제 본격적으로 침실로 들어가 욕구를 해소하기 시작한다. 섹스가 끝난 후에도 호사카를 보내기 아쉬웠던 유미는 그와 현관 앞에서 키스를 하고 나서야 그를 보낸다. 에피소드 3 : 두 명의 남편, 신지와 타카유키를 둔 코토네. 그녀가 이 집안의 실권자이며 남편들 역시 코토네를 위해 집안 살림을 하며 열심히 외조한다. 그녀의 말 한마디에 복종하며 따르는 신지와 타카유키. 코토네가 목욕을 마치고 나오자 그녀의 몸을 닦아주는 신지는 이후 재빨리 안마 수건을 소파에 깔고는 오일 마사지로 피로에 쌓였던 그녀의 몸을 풀어준다. 한편, 목욕을 마치고 나온 타카유키 역시 그 모습을 보고는 흥분하기 시작하는데, 이후 그녀를 만족시키기 위해 두 남자가 그녀의 온몸 구석구석을 애무하기 시작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1,720
어제
3,873
최대
25,916
전체
1,729,028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