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은 안돼요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화 DB

멜로/로맨스 러닝타임 116분 입술은 안돼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화DB
댓글 0건 조회 235회 작성일 20-09-24 16:06

본문

입술은 안돼요, Pas Sur La Bouche , Not On The Lips , 2003

movie_image.jpg

국가: 프랑스
감독: 알랭 레네
출연: 오드리 토투(위게트), 이사벨 낭티(아를레트), 사빈느 아제마(질베르트)
상영시간: 116분
줄거리: 미국인 에릭 톰슨과의 이혼 사실을 숨기고 돈 많은 조르주와 결혼한 질베르트. 그녀의 비밀을 아는 것은 여동생인 아를레트뿐이다. 그런데 조르주가 에릭 톰슨과 사업 문제로 친분을 나누게 되면서부터 순조롭던 질베르트의 삶이 복잡해지기 시작한다. 에릭이 나타나자 질베르트와 아를레트는 이혼 사실을 숨기려고 애쓴다. 한편 평소 질베르트를 흠모해온 젊은 청년 샤를레는 계속해서 그녀에게 구애를 하지만 여의치가 않고, 질베르트 부부와 친분이 있는 아가씨 위게트는 샤를레를 흠모하지만 속마음을 털어놓지 못하고 애만 태운다. 결국 질베르트는 아를레트와 함께 에릭 톰슨의 거처를 찾아가고, 같은 시간 위게트 역시 에릭 톰슨과 같은 건물을 빌려 쓰던 샤를레를 찾아가 사랑을 고백한다. 결국 조르주와 질베르트, 아를레트, 에릭, 위게트, 샤를레는 한 방에 모여 자신의 짝을 찾아 한바탕 소동을 벌이게 된다. 영화제 소개글. 1925년의 빠리. 질베르트 발랑드레이는 사업가 조르주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아를레뜨에게 남편을 사랑하지만 다른 남자에게 관심이 있다고 고백한다. 한편 위게뜨 베르베리는 질베르뜨가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하려고 한다. 여기에 미국인 사업가 에릭이 끼어들고, 바야흐로 복잡한 애정관계가 얽혀든다. &lt아멜리에&gt의 히로인 오두리 또뚜를 비롯한 연기자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로 1920, 30년대 빠리에서 유행했던 ‘진지한’ 스타일의 연극에 오마주를 바치고 있다. &lt입술은 안돼요&gt는 영화와 연극, 그리고 노래가 어떻게 행복하게 결합할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4,282
어제
4,627
최대
25,916
전체
1,786,969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