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러닝타임 아디다스 - 김남일, 이호 +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화DB 작성일 20-09-29 19:00 조회 121 댓글 0본문
아디다스 - 김남일, 이호 +10, 2006
국가: 한국
감독: TBWA 코리아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이 행사는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와 +10, 즉 나와 팀원 10명이 함께 최선을 다했을 때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다는 팀정신과 팀웍을 강조한 아디다스의 월드컵 캠페인 “+10”의 컨셉과 의미를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 영웅과 함께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행사는 아디다스 글로벌 차원에서 독일,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포르투갈, 브라질, 미국, 멕시코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며 각 국가별로 진행방식 및 참여선수가 다르다. 한국에서는 김남일 선수와 이호 선수가 직접 자신의 팀원을 선발하기 위해 이 광고의 제작에 참여하였다.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는 김남일과 이호의 일상적인 모습, 선수 각자가 갖고 있는 축구에 대한 생각과 애정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 형식의 현장감이 이 광고의 매력이자 제작의 주력 포인트이다. 이 광고는 그 목적이 김남일, 이호 선수와 함께 하는 축구 이벤트에 도전하라는 모집광고이기 대문에 그래픽적인 편집과 각색은 자제하고, 자연스러운 톤과 매너로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또래 아이들을 등장시켜 공감과 참여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가: 한국
감독: TBWA 코리아
출연:
상영시간:
줄거리: 이 행사는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와 +10, 즉 나와 팀원 10명이 함께 최선을 다했을 때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다는 팀정신과 팀웍을 강조한 아디다스의 월드컵 캠페인 “+10”의 컨셉과 의미를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 영웅과 함께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행사는 아디다스 글로벌 차원에서 독일,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포르투갈, 브라질, 미국, 멕시코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며 각 국가별로 진행방식 및 참여선수가 다르다. 한국에서는 김남일 선수와 이호 선수가 직접 자신의 팀원을 선발하기 위해 이 광고의 제작에 참여하였다.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는 김남일과 이호의 일상적인 모습, 선수 각자가 갖고 있는 축구에 대한 생각과 애정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 형식의 현장감이 이 광고의 매력이자 제작의 주력 포인트이다. 이 광고는 그 목적이 김남일, 이호 선수와 함께 하는 축구 이벤트에 도전하라는 모집광고이기 대문에 그래픽적인 편집과 각색은 자제하고, 자연스러운 톤과 매너로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또래 아이들을 등장시켜 공감과 참여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