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러닝타임 외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화DB 작성일 20-09-29 17:44 조회 93 댓글 0본문
외박, A Day Out , 2005
국가: 한국
감독: 이종윤
출연: 김유현, 이용희, 유경
상영시간:
줄거리: 토요일 오후 부대 근처로 주말외박을 나와 여관에서 하루를 묵게 된 이병장과 김일병. 다방레지를 여관방으로 부른 이병장, 김일병에게 자신이 다방 레지와 섹스를 할 동안 욕실에 들어가 있으라고 명령한다. 욕실로 쫓기듯 들어간 김일병은... (Private Kim and sergeant Lee go out for off-duty time at saturday afternoon. After night party, they stay at a motel to sleep. Sergeant Lee gives to private Kim a direct order that private Kim have to take a shower while he has a sex with that prostitute.) 연출의도. 남자들만이 모여 있는 군대라는 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군대 계급간의 정치적인 힘의 논리와 이에 수반되는 폭력 및 성적 폭력적인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상대적 약자이며 피해자인 동시에 피의자인 김일병을 통해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Id like to tell the army story through Private Kim who is a ralatively weak, but assulter and victim, the story of viloent and sexual harssment with political power game in between ranks due to the specific situation, which is an army that consists all men.) 군대 내부의 은밀한 치부를 드러내고 있는 이 영화는 폭력이 치닫고 있는 감성의 상실감을허무주의적이고 퇴폐적인 양상으로 완결하고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 카메라가 이동하면서 드러나는 하나의 이미지-침대 위의 죽음과 죽임 장면-는 결말에 이르기까지의 개연성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이야기 전체를 상징하는 비유로서 힘을 가진다. (전성권) 2005 서울독립영화제, 2005 영화진흥위원회 상반기 독립영화 제작 지원작, 2005 서울독립영화제 영문자막 프린트 지원작.
국가: 한국
감독: 이종윤
출연: 김유현, 이용희, 유경
상영시간:
줄거리: 토요일 오후 부대 근처로 주말외박을 나와 여관에서 하루를 묵게 된 이병장과 김일병. 다방레지를 여관방으로 부른 이병장, 김일병에게 자신이 다방 레지와 섹스를 할 동안 욕실에 들어가 있으라고 명령한다. 욕실로 쫓기듯 들어간 김일병은... (Private Kim and sergeant Lee go out for off-duty time at saturday afternoon. After night party, they stay at a motel to sleep. Sergeant Lee gives to private Kim a direct order that private Kim have to take a shower while he has a sex with that prostitute.) 연출의도. 남자들만이 모여 있는 군대라는 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군대 계급간의 정치적인 힘의 논리와 이에 수반되는 폭력 및 성적 폭력적인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상대적 약자이며 피해자인 동시에 피의자인 김일병을 통해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Id like to tell the army story through Private Kim who is a ralatively weak, but assulter and victim, the story of viloent and sexual harssment with political power game in between ranks due to the specific situation, which is an army that consists all men.) 군대 내부의 은밀한 치부를 드러내고 있는 이 영화는 폭력이 치닫고 있는 감성의 상실감을허무주의적이고 퇴폐적인 양상으로 완결하고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 카메라가 이동하면서 드러나는 하나의 이미지-침대 위의 죽음과 죽임 장면-는 결말에 이르기까지의 개연성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이야기 전체를 상징하는 비유로서 힘을 가진다. (전성권) 2005 서울독립영화제, 2005 영화진흥위원회 상반기 독립영화 제작 지원작, 2005 서울독립영화제 영문자막 프린트 지원작.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