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작가와 편집장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영화 DB

멜로/로맨스 러닝타임65분 여작가와 편집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화DB 작성일 20-09-24 16:06 조회 319 댓글 0

본문

여작가와 편집장, Chijyo Otokowo Sasou Onnanome , 2016

movie_image.jpg

국가: 일본
감독: 긴 류지
출연:
상영시간: 65분
줄거리: 제1화 여작가와 편집장 편집장은 여작가의 집을 방문한다. 집에는 기척이 느껴지지 않고, 편집장은 익숙한 듯 작가의 방으로 들어간다. 작가는 얇은 옷을 걸치고 잠든 채 편집장을 맞이한다. 편집장은 마감 날이라며 작가를 깨우지만, 눈을 뜬 작가는 아무런 말 없이 그의 몸을 탐한다. 편집장은 할 수 없다는 듯이 그녀와 몸을 섞는다. 정사를 끝내고 편집장은 마감 원고를 받지 못한 채 돌아간다. 제2화 의부와 딸 카요코는 엄마가 방화죄로 복역하는 동안 엄마의 재혼 상대인 타케시와 단둘이 산다. 의부와 자신의 사이를 의심하는 엄마로 인해 카요코는 오히려 의부에게 흥미를 느끼게 된다. 결국, 카요코가 먼저 타케시를 유혹하게 되고, 타케시는 그녀를 품에 안는다. 엄마의 석방 전날, 카요코와 타케시는 마지막 섹스로 밤을 지새운다. 엄마가 돌아오고 오랜만에 셋이 함께하는 식사자리에서 카요코는 모든 것을 솔직히 말한다. 엄마는 자신을 기다려준 딸과 남편의 사정을 이해한다면서 오히려 그들을 다독인다. 제3화 여직원과 택배원 잦은 야근으로 피곤한 여직원은 집에 오자마자 쓰러져 상사의 흉을 본다. 성욕 때문인지 상사의 흉을 보다가도 야한 상상을 하며 홀로 욕정을 품을 때 택배원이 찾아온다. 여직원은 택배원의 튼실한 성기를 보고 그를 유혹한다. 처음 보는 남자와 격정적인 정사를 즐기는 동안, 누군가 자신을 다급히 부르는 소리가 들린다. 여직원은 택배원의 재촉으로 야한 망상에서 깨어나게 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