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맞곤 못살아 > 영화 DB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영화 DB

코미디 러닝타임106분 도둑맞곤 못살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화DB 작성일 20-09-24 16:06 조회 491 댓글 0

본문

도둑맞곤 못살아, Cant Live Without Robbery , 2002

movie_image.jpg

국가: 한국
감독: 임경수
출연: 박상면(상태), 소지섭(강조), 송선미(마리)
상영시간: 106분
줄거리: 카리스마 넘치는 국내 최고의 게임 프로그래머 최강조(소지섭 분). 모든 것을 다 가졌다고 생각하는, 그래서 사는 것이 무료하기 만한 그에게 차마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 있으니 그것은 다름 아닌 도둑질! 바로 남의 집에 몰래 들어가 물건을 훔치는 것이다. 그것도 첨단 장비와 기술을 동원, 실패율 제로의 완벽한 실력을 자랑하는데... 이번 그의 레이더망에 걸려든 상대는 소심한 공무원 고상태(박상면 분). 착한 아내(황마리: 송선미 분)와 토끼같은 자식들(고수아: 주슬기 / 고수민: 김석 분)을 데리고 TV앞에 모여 가족 극장 보는 것을 제일 큰 행복이라 생각하는 순둥이 가장이다. 어느 날 아침, 모든 게 평화롭다고 생각할 때... 고상태는 최강조의 침입으로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된다. 애지중지하던 TV의 리모컨과 돈 3만원이 없어지고, 이날 이후부터 매일 밤 제집 드나들 듯 하는 강조 때문에, 상태는 도둑이란 누명과, 한심한 아버지란 소리를 듣게 된다. 아버지로서 위엄과 권위는 땅에 떨어지고, 벼랑 끝에 몰린 상태. 모든 자존심을 걸고 도둑을 잡겠다고 결심한다. 과연 그가 준비하는 기상천외한 대반격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inereview.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